• BRAND
  • PRODUCTS
  • CONSULTING
  • REVIEW

JOIN

'편강 율' 멤버쉽 가입

'편강 율' 멤버쉽에 가입하시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약관동의

01. 회원약관동의

'편강 율' 멤버쉽 이용약관

전체보기

편강 율 쇼핑몰의 이용약관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이용하여 주세요.
이 약관은 고객님의 제품 이용과 쇼핑몰 이용에 관한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하여 고객 권익을 보호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이 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이용자가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가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 및 온라인 쇼핑몰과 (직영/가맹)매장, 카운셀러(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몰과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대한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1.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전자상거래 시스템 및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성의 영업장과 (직영/가맹)매장, 카운셀러를 말하며, 아울러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거나 방문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1.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팩스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제 4조 약관의 변경
1. 이 약관은 회사의 경영환경의 변화 또는 영업정책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30일) 이전에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① 회사 및 제휴사 홈페이지 등을 통한 게시
(www.pyunkangyul.com)
② 전자우편(E-mail) 또는 전화연락을 통한 통지
③ 모사전송(fax) 또는 우편통지
④ 회사 및 제휴사의 각 매장, 가맹점 게시
2.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회원에게 전자우편(E-mail), 전화(휴대전화 포함), 모사전송, 주소 등을 이용하여 통지할 경우에는 가장 최근에 수정된 정보에 따라 통지합니다.
3. 본 조의 규정에 의한 변경된 약관(이하 “변경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4. 변경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으며, 제 1항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본 조의 고지방법은, 이 약관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보 또는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제공 및 배송
③ 해당 용역에 대한 고객응대 및 처리
④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2.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등의 내용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서 즉시 공지합니다.
3.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조 서비스의 중단
1.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몰”은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 7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이 약관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⑤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3. 회사는 다름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②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5.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8조 변경사실의 통지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사항에 변동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회사에 알리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조 회원의 가입 제한
회사의 정책 및 아동의 개인정보를 특별히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제 10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몰”에 약관을 해지하고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을 받은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름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몰”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⑤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⑥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 오류 현상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⑦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⑧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⑨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때
⑩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⑪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경우
⑫ 회사,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⑬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⑭ 회원이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⑮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에 위반한 경우
3.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및 가입 시 등록한 정보에 기명된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람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하며 이용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본 약관에 의한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2조 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의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 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①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②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③ 약관 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⑤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⑥ 결제방법의 선택

제 13조 구매 계약의 성립
1. “몰”은 고객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고객의 청약에 대하여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만 14세 이하의 미성년자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몰”의 승낙은 주문완료 후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전달되며, 해당 내용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들에 관한 정보들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 14조 결제방법
쇼핑몰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결제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방법은 회사의 영업정책 또는 기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①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② 선불가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③ 온라인무통장입금
④ “몰”에서 지급하는 쿠폰, 적립금 등의 판촉 수단에 의한 결제
⑤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⑥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결제

제 15조 수신확인 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식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몰”의 웹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준비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16조 재화 등의 공급
1.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의 고의,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7조 회원 혜택
1. 회원으로 신청하는 고객은 회사 및 제휴사에 자신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는데 동의하며, 회사 및 제휴사는 이를 토대로 회원에게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몰”의 회원정책에 따라 조건에 맞춰 구매결제금액의 일정부분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에게는 회원만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집니다.

제 18조 포인트의 적립
1. 회원은 “몰”에서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 금액에 비례하여 회사 및 제휴사가 정하는 적립률 또는 회사와 제휴사 간에 약정된 적립률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포인트의 적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2. “몰” 이외의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몰”에서 별도의 포인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원칙적으로 구매결제금액(상품주문금액과 실제 결제 금액이 상이할 경우, 실제 결제 금액 기준)의 일정비율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 및 제휴사 등의 정책에 따라 일부 품목, 할인특매, 염가판매 상품 등은 적립대상에서 제외되거나 적립률이 다를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몰” 이벤트에 참여하여 지급 받은 포인트를 “몰”의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와 합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5. 포인트의 적립률, 적립장소 등을 포함한 적립기준은 회사 및 제휴사의 영업환경 변화 등에 따라 회원에게 사전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한 내용은 제4조 제1항에 따라 공지합니다.

제 19조 적립 포인트의 사용
1. 회원은 이 약관에 따라 포인트의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사 및 제휴사 등의 정책에 따라 일부 품목, 할인특매, 염가판매 상품 등은 사용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적립한 포인트를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하여 100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포인트의 사용은 적립된 한도 내에서 해당 포인트를 차감하여 제품을 교환하는 방법으로 가능하며, 현금 또는 신용카드와 합산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적립한도 내에서 “몰”에서만 제품 등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5.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품을 교환할 경우 사은품, 판촉물 등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6. 포인트 사용의 기준 및 서비스 혜택 등은 회사와 제휴사 등의 정책 및 가맹점 등과 특별한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달라질 수 있으며, 이 경우 약관의 변경에 준하여 제 4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됩니다.

제 20조 포인트 누락 시 항변
1. 포인트 적립이 누락된 경우, 회원은 결산일로부터 60일 이내에 “몰” 및 회사로 구매 증빙 자료를 제시하여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2. 누락 포인트 적립 시 해당 구매처로부터 받은 구매영수증,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에 한하여 구매증빙자료로써의 효력이 인정됩니다.

제 21조 포인트 삭감 및 소멸
1. 회원에게 적립된 포인트가 부정한 방법으로 인해 적립된 사실이 인정되는 때에는 회사 및 제휴사는 해당 포인트를 삭감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탈퇴하거나 회사 및 제휴사에 의하여 자격을 상실한 경우, 포인트틑 자동 소멸됩니다.
3. 회원이 1년간 거래실적이 없는 경우 적립되어 있던 모든 포인트는 자동 소멸됨을 원칙으로 하고, 생일축하 포인트를 비롯한 특별 포인트의 경우에는 별도 유효기간을 따릅니다. 회사 및 제휴사는 포인트의 소멸에 대하여 별도로 회원에게 고지할 의무가 없습니다.
4. 회원이 탈퇴∙자격상실∙무거래(1년) 등을 원인으로 포인트가 소멸되는 경우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제 20조 포인트 누락 시 항변
1. 포인트 적립이 누락된 경우, 회원은 결산일로부터 60일 이내에 “몰” 및 회사로 구매 증빙 자료를 제시하여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2. 누락 포인트 적립 시 해당 구매처로부터 받은 구매영수증,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에 한하여 구매증빙자료로써의 효력이 인정됩니다.

제 21조 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22조 청약철회 등
1. “몰”의 부주의로 교환, 반품의 사례가 발생하였을 경우(오배송, 미배송, 파손, 불량 등) 반품 수령 완료 및 고객문의 7일 이내에는 현금 및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 23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매주 화,금요일 일괄 환급)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의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따라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4. 고객이 수취거부나 환불을 원하는 경우 배송비(처음 구매 건이 무료배송이면 왕복 배송비, 고객 선불이면 편도 배송비)와 은행 송금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며, 실제 몰의 환불은 상품 반송이 확인 된 후 환불됩니다.
5. 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6. 고객의 부재중이거나 수취인 주소 불명으로 인해 반송되어 다시 배송되는 경우 해당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7. 모든 반품 시, 고객은 판촉행위로 인한 경품 및 사은품을 반납하여야 하며, 고객이 사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몰은 해당 금액만큼 차감하여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몰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 24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등
1. 회사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의 동의를 얻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가입 시 뿐만 아니라 가입기간 중 회원제도 운영의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정보의 수집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개인정보의 변경이 있거나, 타인의 도용 등의 사정이 발생한 때에는 회사 또는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통지하여야 지속적인 서비스 혜택과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이 약관을 통해 수집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며, 수집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은 회원의 서비스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사전 통지해 드립니다. 회사가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실을 고지 또는 통지한 후 30일 이내의 회원이 이의를 회사에 제기하지 않으면, 회사 및 제휴사에 대하여 변경된 개인정보의 제공 및 이용 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언제든지 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25조 개인정보보호 기타 사항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 그에 따라 개인정보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제4조 제1호의 홈페이지 첫 화면을 통해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26조 “몰”의 의무
1.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몰”은 이용자가 안정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2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26조의 경우를 제외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28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회사의 저작권,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회사의 정책,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게시, 공개하거나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행위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제 29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브랜드 제품, 관련 브랜드 사이트, 매장정보, 이벤트 등의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30조 광고주와의 거래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1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달리 전송한 내용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32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4. 회원이 게시한 저작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한다고 볼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이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고 이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 33조 상담게시판
1.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가의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입니다. 회사는 답변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2. 회원이 신청한 상담에 대한 적절한 답변을 위하여 각 전문가들은 상담 내용과 답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학술활동, 인쇄물 등의 저작활동, FAQ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②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③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④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삼당을 신청하는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상담이 적정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 34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최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 합니다.

제 35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6조 연결 “몰”과 피연결 “몰”간의 관계
1. “몰”은 다른 사이트를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도영상 등이 포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2. “몰”은 고객이 해당 연결된 다른 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3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38조 분쟁해결
1.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건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39조 재판권 및 준거법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대구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40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성명 : 홍동화, 부서 : 기획팀, 직위 : 주임
- E-mail : hdh@grunamu.com
- 연락처 : 070-4906-9902
- Fax : 053-255-8008

제 41조 약관의 효력
본 약관은 2015년 12월 07일부터 시행합니다.
- 버전번호 : 20151207.v01

'편강 율' 멤버쉽 개인정보취급방침

전체보기

편강 율 쇼핑몰은 개인정보를 소중히 생각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이하 “회사”라고 함)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함)를 이용하는 회원님 또는 이용자(이하 “이용자”로 총칭)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지침」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 이용
회사는 이용자 확인, 이용대금 결제, 상품 배송 및 통계분석을 통한 마케팅 자료로서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ID), 비밀번호(P/W), 생년월일, 중복가입확인정보(DI)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포인트(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등의 절차에 이용

[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수신동의여부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고지사항 전달,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제공(DM, SMS,이메일,TM 등 이용), 경품 및 할인쿠폰발송, 기념일 쿠폰 및 이벤트 제공

[ 기타 선택항목(전화번호 등)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서비스 이용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시 필수정보의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다만, 상법,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거래에 관한 장부 또는 증빙서류 : 5년(국세기본법, 법인세법)
[ 파기 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 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3. 개인정보 취급 위탁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마케팅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정보 보호서약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위탁기간,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 코리아크레딧뷰로㈜ ]
- 취급위탁 업무 내용 :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 이용∙보유기간 : 회원 탈퇴시까지 단, 관계법령에 정함이있는 경우 및 해당 법률에서 정한 기간동안 이용∙보유 가능
[ 한진택배]
- 취급위탁 업무 내용 : 온라인 쇼핑몰 택배 배송, 기타 상품 배송 업무
- 이용∙보유기간 : 회원 탈퇴시까지 단, 관계법령에 정함이있는 경우 및 해당 법률에서 정한 기간동안 이용∙보유 가능
[ ㈜위드웹 ]
- 취급위탁 업무 내용 : 문자발송 지원/대행 업체
- 이용∙보유기간 : 회원 탈퇴시까지 단, 관계법령에 정함이있는 경우 및 해당 법률에서 정한 기간동안 이용∙보유 가능
[ 주식회사 한국사이버결제 ]
- 취급위탁 업무 내용 : 결제 대행 업무
- 이용∙보유기간 : 회원 탈퇴시까지 단, 관계법령에 정함이있는 경우 및 해당 법률에서 정한 기간동안 이용∙보유 가능
[ 주식회사 아로파코리아 ]
- 취급위탁 업무 내용 : 시스템 유지보수 및 DB관리
- 이용∙보유기간 : 회원 탈퇴시까지 단, 관계법령에 정함이있는 경우 및 해당 법률에서 정한 기간동안 이용∙보유 가능

4.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제3자 에게 제공한 내역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내역 또는 정정을 요구하고자 할 경우 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또는 정정 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열람, 내역 제공 및 정정 조치를 즉시 취하겠습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 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5.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만 14세 미만 아동인 경우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을 하지 못하도록 기술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6. 동의철회(회원탈퇴) 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는 당사의 PC 웹사이트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민원담당자에게 서면,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는 동의철회(회원탈퇴) 및 개인정보 파기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이용자께 지체 없이 통지하며,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7.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및 거부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귀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회사의 컴퓨터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아이디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3)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고객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고객의 이메일에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거나,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고객의 전화 또는 휴대폰으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안내 등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하여는,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한 고객의 사전 동의를 득한 후 팩스,휴대폰 문자전송 등을 하며,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성명 : 홍동화, 부서 : 기획팀, 직위 : 주임
- E-mail : hdh@grunamu.com
- 연락처 : 070-4906-9901
- Fax : 053-255-8008

10. 링크 사이트
회사는 이용자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1. 정책 변경에 따른 고지의무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변경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5.6.30 부터 적용됩니다. 이전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ο 개인정보취급방침 버전번호: 151207.v1
ο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15년 12월 07일

  • STORE
  • AGREEMENT
  • PRIVACY POLICY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 대표: 김동근
대표전화: 1588-9742 FAX: 053-255-8008
사업자등록번호: 367-88-00255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대구달성-0024
서울사업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 160 스타식스밸리 204호
대구사업부: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875, 4층 401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홍동화(hdh@grunamu.com)
[제휴문의] [사업자 정보 확인]

ⓒ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 Corp. All Rights Reserved

위로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 대표: 김동근 대표전화: 1588-9742 FAX: 053-255-8008
사업자등록번호: 367-88-00255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대구달성-0024
서울 사업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 160 스타식스밸리 204호
대구 사업부: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875, 4층 401호 (엠에이프라자)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홍동화(hdh@grunamu.com) [제휴문의] [사업자 정보 확인]
ⓒ 편강한방피부과학연구소 Corp. All Rights Reserved

HELP

  • 1588-9742
  • Mon-Fri. 10:00-19:00
  • Lunch. 13:00-14:00
  • Close. Sat,Sun, Holiday

GUIDE

  • 회사소개
  • 매장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FOLLOW US

  • Instagram
  • Facebook
  • Youtube
  • Blog

위로